당국은 이미 수천 개의 소를 학살해야했으며, 전염병을 통제하기 위해 두 국가에서 엄격한 조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광고
헝가리 북부의 농장은 2,000 개 이상의 소가 파괴되어야합니다. 그곳에서 몇몇 동물들이 다리와 입 질환에 감염되었습니다.
헝가리 당국은 돼지, 소, 양 및 염소에 영향을 미치는 발병으로 인해 엄격한 제한이 제한되고 뒷마당 가축 관리가 권장되는 농장 주변에 2 층의 보안 구역을 설치했습니다.
수준에서의 발발은 이번 달에 두 번째로, 1,600 마리의 동물이 몇 주 전에 Kisva JC에서 학살되었습니다.
중부 유럽은 50 년 넘게이 질병에서 면제되었지만 1 월 독일 브란덴부르크 지역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 후 헝가리와 슬로바키아에서 새로운 사건이 나타 났으며, 슬로바키아 남부의 남쪽 국경, 헝가리에는 2 개의 떨림이 있습니다.
두 국가 모두 질병의 확산을 포함하기위한 일련의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즉, 전염병 센터 주변의 3km 반경 보호 구역이며 가축 건강이 모니터링되는 10km 관측 영역입니다.
움직이는 동물도 금지되며 헝가리 당국은 Gyr-Moson 카운티에서 사냥을 금지했습니다.
슬로바키아는 작은 경계 교차로를 폐쇄하고 더 큰 성문에 소독제 게이트를 설정했습니다.
감염된 가축의 학살과 다량의 잠재적 인 전염성 기관을 제거하는 방법도 당국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두 정부는 비판에 직면합니다. 헝가리는 유로 로우스에게 현지인들과 슬로바키아에 대해 말했다. 지역 주민들은 오픈 트럭에서 시체를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현지인과 슬로바키아를 물리 쳤다.
슬로바키아 당국은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레벨의 2,300 마리의 소는 동물이 근절 될 때까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헝가리는 슬로바키아가 의무가 있다고 조언합니다
두 정부가 진원지 근처의 방사형 구역 내에서 가축을 어떻게 대우하는지에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슬로바키아는 질병에 민감한 동물을 근절하는 반면, 헝가리는 그들을 학살하도록 강조함으로써 주인들을 조언합니다.
“살아있는 농민들은 자신의 뒷마당에서 가축을 학살 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국에 미리 알림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존재를 확인하면 동물의 존재를 배제하고 동물 고기를 동물 고기를 사용하여 소비 할 수 있습니다.
광고
Revel 근처의 지역 주민들은이 법안이 이해하는 한 매우 잘 알려져 있으므로 필수입니다.
슬로바키아에서는 3 킬로미터 구역 내에서 건강한 동물의 대량 학살이 작은 가축이 더 널리 퍼진 지역에서 분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현지인들은 여러 항의를 조직하고 당국에 보존 구역 내에서 검역하고 건강한 동물을 시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Euronows는 LúCS 시위 중 하나에 참석했습니다.
광고 Lovakia는 EU를 비난합니다
Robert Fico 정부는 유럽 연합을 비난했으며 가축 대량 학살은 EU 법에 따라 필수라고 말했다.
실제로, 그것은 EU에 의해 인정되지만 국가 정부에 부과되지 않은 국제 수의 조직의 권고입니다.
그러한 가혹한 조치의 진정한 이유는 제 3 국가가 전염병의 성공적인 취급에 따라 감염된 국가의 수출을 금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농업 부문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상은 양국의 가축 소유자에게 지불되지만 농민들은 모든 손해 배상을 다루지 않으며 서둘러 근절 된 동물을 보는 감정적 손상을 보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광고
애완 동물 동물도 소비되면 방해 장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한 남자가 Euroneus에게 딸의 소, 송아지, 돼지가 사냥꾼들에게 총을 맞았다 고 시연했다.
“그들은 돼지를 최대 3 번 발사했다”고 충격을 받았다. “그리고 그들이 차에 넣었을 때 여전히 징징 거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