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이집트에 사람들을 받아들이고 싶다”고 말했다. 끝입니다」라고 말할 뿐입니다.
광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토요일, 요르단, 이집트 및 기타 아랍 국가들이 가자 지구에서 받아들이는 팔레스타인 난민의 수를 늘리고 싶다고 말했다. 에 충분한 인구가 유출 될 수있는 가상 빈 종이 상태를 만드는 영역.
트럼프 대통령은 토요일, 에어포스원 기내에서 기자단과의 20분간의 질의응답 속에서 이스라엘에 2000파운드 폭탄의 송부에 관한 전임자의 보류를 해제했다고도 말했다. 정전에 의해 정지하고 있는 가자 지구에서의 이스라엘과 하마스와의 전쟁 중에 민간인의 사상자를 줄이기 위한 압력점이 해제된다.
트럼프 대통령은 폭탄에 대해 “우리는 오늘 폭탄을 해방했다. 그들은 오랫동안 폭탄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구입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트럼프 씨는 나쁜 일 없이 부모 이스라엘을 관철하는 것을 축으로 정치 경력을 쌓아 왔다. 이집트의 압둘 파타하 엘 시시 대통령과도 회담하겠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집트에 사람들을 받아들이고 싶다”고 말했다. 끝입니다」라고 말할 뿐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요르단이 팔레스타인 난민의 수용에 성공했다는 것을 칭찬하고 국왕에게 “꼭 더 맡아 주었으면 한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 가자 지구 전체를 보고 있지만 혼란스러워서. 라고 한다. 그것은 정말로 혼란입니다.
이러한 대폭적인 사람들의 강제 이주는 팔레스타인의 정체성과 가자와의 깊은 연결에 공개적으로 모순될 것이다. 에 많은 분쟁이 있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무언가가 일어나야 한다. 하지만 지금은 말 그대로 해체 현장이다. 거의 모든 것이 파괴되어 거기서 사람들이 죽어 있다”고 말했다. 관련하여 다른 장소에 주택을 건설하고 그들이 변화를 위해 평화롭게 살 수 있는 장소로 하고 싶다”고 그는 덧붙였다.
이스라엘의 벤야민 네타냐후 총리 사무소에서 즉시 코멘트를 얻지 못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과거에도 가자의 장래에 대해 비전통적인 견해를 나타냈던 적이 있다.
신 대통령은 더욱 이렇게 덧붙였다. “가자는 흥미롭다. 에 흥미로운 것입니다.
한편 이 대통령에 의한 대형 폭탄의 배달 재개는 이스라엘에 의한 가자 남부 도시 라파에 대한 총 공격을 저지하는 대처의 일환으로 5월에 폭탄 배달을 중지한 당시 조 바이덴 대통령과의 결별이 된다. 1개월 후 이스라엘은 라파를 제압했지만 라파에 살고 있거나 피난했던 100만 명의 민간인의 대다수가 도망한 후였다.
바이덴 씨는 5월 무기를 들었을 때 “가자에서는 폭탄이나 기타 인구밀집지 습격의 결과로 민간인이 살해되고 있다”고 CNN에 말했다. 나는 역사적으로 라파를 다루기 위해 도시를 다루기 위해 그 문제를 다루는 데 사용 된 무기를 공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바이덴 일시중지에서 이스라엘로의 동일한 운송에 포장된 1,700개의 500 파운드 폭탄도 보관되었지만, 그 폭탄은 몇 주 후에 전달되었다.
트럼프 대통령의 행동은 하마스와 이스라엘 사이의 정전의 첫 단계를 축하하며, 전투가 일시 중지되고 이스라엘이 구속하고있는 수백 명의 팔레스타인 포로와 교환하여 가자 지구에서 하마스가 구속 인질 의 일부가 해방되는 것을 축하한 가운데 행해졌다.궁극적으로 하마스가 구속하고 있는 인질 전원의 해방과 전투의 영속적인 정지를 목표로 하는, 보다 어려운 합의의 제2 단계에 관한 교섭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광고
이스라엘 정부는 남은 인질이 해방되지 않으면 2023년 10월 7일 이스라엘에 대규모 공격을 시작한 하마스와의 전쟁을 재개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