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1억 4,600만대 이상 팔린 게임기를 어떻게 팔로우할까요? 그것이 닌텐도가 Switch 2에서 해결하려고 하는 난제다.
Switch는 닌텐도 Wii의 평생 판매 수 1억 100만개를 분명히 여유로 웃돌아 닌텐도 역사상 가장 팔린 가정용 게임기가 되었습니다.
닌텐도DS가 모은 1억5,400만대의 판매를 넘을 수 있으면, 사상 가장 팔린 닌텐도 콘솔로서의 지위를 굳히게 된다. 이것은 일본 기업에 있어서 큰 성과가 되지만, 그것을 넘을 수 있다 여부 궁금한 곳이다.
그러나 결국 Switch가 그 왕관을 손에 넣을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하이브리드 장치는 닌텐도가 여전히 힘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 콘솔로 영원히 알려질 것입니다. , 그 평생에 불과 1,356만대 밖에 팔리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Wii의 급성장의 여파로 약간의 부활이었고, 소비자의 마음 속에서 Wii U와 Wii를 효과적으로 구별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닌텐도가 자멸한 것이 아닐까 하는 의문을 일으켰다.
좋든 나쁘든, 닌텐도는 이번에 그런 실수를 저지르지 않았다.
닌텐도는 그 사이의 공개 트레일러에서 Switch 로고 옆에 거대한 ‘2’를 두드려 원래 콘솔이 익숙한 것이면서도 다른 것으로 변신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뱀이 탈피하는 것처럼, Switch 2는 그 조상의 보다 세련된 버전입니다. 포트, 일부 시청자가 창의력의 빛을 숨기고 있다고 믿는 재가공된 Joy-Con 하지만 직접적인 차별화 요인이지만, 이러한 추가는 혁명이 아니라 반복을 나타냅니다.
확실히 다른 스위치
이 점에 관해서는 닌텐도에는 전례가 있다. 하드웨어 사이클의 시작을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수년간 닌텐도가 거대하고 예측 불가능한 실험을 실시해 신세대를 스타트 시키는 것에 익숙해져 왔다. 부적절한 기술 (그리고 필적하는 즐거움의 첫 번째 파티 소프트웨어) 이번에는 닌텐도는 라이벌들과 협력하여 안전책을 강구하고 있다. 합니다.
회사가 멀지 않은 실패를 경험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이 입장은 이해할 수 있지만, 분명히 닌텐도답지 않다고 느껴진다. 눈의 날카로운 시청자 중에는 재가공된 Joy-Con 하지만 마우스 같은 컨트롤러로도 기능하고 새로운 놀이 방법을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관측에 머무른다.
바퀴의 재발명은 과대평가되었습니다 – 12,000년 바퀴에 물어보십시오.
우리가 아는 것을 고려하면 Switch 2는 압도적으로 베이지색으로 보입니다. 의 선명한 색채는 폐지되어 균일한 그레이가 채용되었습니다. “C”버튼은 다양한 이론을 만들었지만, 단일 입력에 얼마나 많은 혁신을 담을 수 있는지에 대한 기대를 완화하는 것은 아마 현명할 것입니다.
약간의 추측이 너무 많다는 사실은 업계가 보장된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적어도 현재) 모험적 측면을 완화하는 데 만족하는 닌텐도라는 생각 와 접을 수 있는데 고생하고 있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
미스 마플에 어울리는 현대 미스터리
이미 언급했듯이, Switch는 금을 뿌린 다이아몬드가 박힌 핫 케이크처럼 팔렸습니다. 및 OLED 모델을 부드럽게 반복하여 동일한 가정 내에서 여러 판매를 촉진했는지였습니다.
닌텐도의 퍼스트 파티 카탈로그도 오랫동안 최고의 제품으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Wii U 릴리스의 보다 완전한 버전)는 Switch만으로 6,400만개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2와 나란히 이 시리즈의 신작을 예고하기로 한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다른 작품도 당당하게 참가해 놀라운 금액을 팔았다.
게다가 콘솔의 광범위한 영향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드웨어 회사와 플랫폼 홀더가 스위치의 폼 팩터를 복제하려고 시도해 왔습니다. Go 및 기타 많은 제품은 Switch와 같은 패키지로 어떤 버전의 휴대용 게임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스위치 후 세계의 현실입니다. 사이의 벽을 녹여 우리의 놀이 방법을 진정으로 바꾼 기계가 등장했습니다.
Switch 2에 기발함이 전혀 없으면 실망할까요? 확실히, 우울한 기분이 되는 것은 있을 것입니다만, 나는 닌텐도가 다른 방법으로 혁신을 일으키는 것도 신뢰하고 있습니다. 의 전설 “Tiers of the “킹덤”에서 물리학의 놀이터로 바꾸고 커비에 자동차 전체를 삼키게 하기 위해서만 “마우스 풀 모드”라는 구조를 구현하고, ALARMO라는 알람 시계를 개발한 회사입니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