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에서

소닉은 새로운 ‘매일 욕망과 절약’ 프로모션으로 진행 중인 ‘가치 전쟁’에 진출하는 최신 기업입니다.

전략가가 말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발언이 투자 전략을 어떻게 재구성 할 수 있는지

1월 말까지의 기간 한정으로의 판매가 됩니다.이 프로모션은, 예산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가격대와 식품의 선택지를 조합해, 특정의 상품에 특화한 특정 하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고객이 4분의 1파운드 더블 치즈버거를 1.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은 치즈버거를 반액으로 제공하지만 오후 5시 이후에는 소닉 앱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고객은 1월 15일 수요일에 99센트의 아메리칸 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1월 29일에는 모짜렐라 스틱 4 본 주문으로 1.49달러가 판매됩니다.목요일에는 1.49달러의 칠레 치즈 코니가 등장합니다. 매일 음료와 슬래시가 절반이며 체인점 앱 또는 온라인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2024년 7월에 발매된 소닉의 1.99달러 메뉴에는 그릴드 치즈 버거, 작은 크림 슬래시, 케소랩, 소프트 프레첼 트위스트 등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앱에서 구입하면 무료 스낵과 사이드 메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가 식비 상승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협정은 보다 저렴한 패스트 푸드 선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일부 기업의 최신 대처이다. 자물가지수(CPI)에 따르면 가정용 식품 가격은 지난 1년간 3.6% 상승했다.

소닉의 최신 프로모션은 다른 체인의 비슷한 움직임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맥도날드는 맥 밸류 밀을 선물 전해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 코르타드나 비건 친화적인 파라펠 랩 등의 신상품에 더해, 디즈니와의 미니 마우스의 텀블러 프로모션을 도입했다(DIS-1.19%). 7 달러에서 2 개의 믹스 앤 매치 거래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체인이 할인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분석 조사 책임자 RJ Hottovy 씨는 가치 기반 거래가 올해의 중요한 전략이지만, 그 성공은 프로모션 외에 무엇이 제공되는지에 달려 있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새로운 경험과 메뉴를 갈망한다.”라고 Hotby는 이전에 Quartz에게 말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