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에서
주식시장은 2025년이 되어도 아직 기세를 늘리지 못하고 있다. 왜냐하면 주요 결산보고와 대망의 인플레이션 통계 발표에는 독자적인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 높은 수준에서 추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최근의 고용 통계는 예상보다 우수하고 FRB가 금리 결정을 미루는 것을 제안합니다.
전략가가 말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발언이 투자 전략을 어떻게 재구성 할 수 있는지
최신 인플레이션과 고용 통계는 트럼프 정권이 직면하게 될 경제적 과제와 기회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보고서는 트럼프 2.0 시대의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이번 주에 예정된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대기업 은행은 계속 결산보고를 할 예정
이번 주에는 은행 결산 보고가 잇따르고, 후반은 페이스가 빨라진다. 수요일에는 JP 모건 체이스(JPM-1.28%), 블랙록(BLK-2.99%), 시티그룹(C-2.48%) 등 대기업은 개회 종 앞에 결산을 발표할 예정이다. 목요일에는 M&T Bank Corporation (MTB-1.95%), Morgan Stanley (MS-3.14%) 및 기타 금융 선도인 보고서가 이어집니다.
또한 대만 적체전로 제조회사(TSM+0.60%)와 유나이티드헬스그룹(UNH-1.04%)도 같은 날 재무실적을 발표하고 건강보험과 칩섹터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인플레이션 통계는 이번 주 발표될 예정
이번 주에는 미국 경제 상황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주요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발표됩니다. 그리고 전체 경제에서 잠재적인 물가 압력의 조기 지표를 제공합니다.
또한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12개 연방준비이사회 지구의 경제상황을 상세히 정리한 베이지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에 대한 귀중한 단서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수요일에는 소비자 물가 지수(CPI)와 핵심 CPI 데이터가 발표되어 인플레이션 경향과 생활비가 밝혀집니다. 되었습니다.
목요일에는 첫 실업보험 신청 건수가 발표돼 노동시장의 건전성이 엿볼 수 있다. 의 비용 변화를 부각하는 반면 소매 판매 데이터는 경제 성장의 주요 원동력인 소비자의 지출 패턴을 조사하게 됩니다.